전문비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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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문객 안내
별도로 마련된 접견실로 안내 후 미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(사전 정보 제공 필요)
전화 응대
입주 고객 회사명으로 응대해 드리며 부재시 걸려오는 전화에 대해서는 응대 후 신속하게 메시지를 전달해드립니다.
전문적인 응대가 필요한 경우는 별도의 메뉴월을 제공해주셔야 합니다.
문서 수발서비스
고객사들께 발송되는 우편물을 별도 관리하여 드리며, 문서 수신만이 아니라 우체국 등기 및 퀵서비스, 택배, DHL/FEDEX의 방법으로
우편물을 발송해드립니다.
업무지원 서비스
팩스, 송/수신, 복사, 인쇄, 라벨링, 바인딩, 스캔 등의 작업을 지원 또는 대행해드립니다.